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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7-07-26 16:52
[2017년7월] 170726 - 타바타 SE
 글쓴이 : 3WCrossFit
조회 : 16   추천 : 0  

"Tabata Something Else"

Complete 32 intervals of 20 seconds of work followed by ten seconds of rest
where the first 8 intervals are pull-ups,
the second 8 are push-ups,
the third 8 intervals are sit-ups, and finally, the last 8 intervals are squats.
There is no rest between exercises.


타바타 32세트

타바타 - 20초간은 무조껀 움직이고 10초 휴식입니다. 
즉, 총 30초가 1세트입니다.


풀업 - 20초 운동 10초 휴식의 방식으로 총 8세트
푸쉬업 - 20초 운동 10초 휴식의 방식으로 총 8세트
싯업 - 20초 운동 10초 휴식의 방식으로 총 8세트
스쿼트 - 20초 운동 10초 휴식의 방식으로 총 8세트
도합 32세트를 수행하시는겁니다.


중간에 휴식시간은 타바타에 포함된 오직 10초 뿐이며,
운동과 운동사이의 휴식시간은 없습니다.

풀업 8세트가 끝나면 타바타에 포함 10초 휴식후 바로 푸쉬업.
푸쉬업 8세트가 끝나면 타바타에 포함된 10초 휴식후 바로 싯업.
싯업 8세트가 끝나면 타바타에 포함된 10초 휴식후 바로 스쿼트.


세트마다 정해진 횟수는 없으며,
최선을 다해서 자신이 할수있는 최대한의 횟수를 하면됩니다.
32세트의 횟수를 모두 더하면 그게 자신의 점수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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