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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09-18 10:58
180917 운동일지
 글쓴이 : 기필kifeel
조회 : 22   추천 : 0  

맨몸운동

이번엔 횟수로 하지 않고 시간을 좀더 생각하면서 했습니다.

횟수에 집착하지 않고 자세를 완벽히 잡아 보고 싶어서요.

제가 저도 모르게 운동을 하면서 허리가 과신전 된 경우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물론 저뿐만아니라 대부분 많은 분들이 그럴 겁니다.

유튜브 영상 보면 허리 과신전 상태로 운동들 많이 하던데

언젠가는 보상작용으로 허리가 망가질 수 있어요.ㅠ


0. 웜업.

케틀벨 스모데드리프트 24kg 

10분.

스트레칭


1. 순환.

평행봉스윙 10회

푸쉬업 20회

풀업 3회                   x7


2. 푸쉬업. 따로 15분.


3. 쿨다운

스트레칭

외회전근 신전근 내전근 척추기립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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