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UNCTIONAL MOVEMENT ▒
  181008 운동일지
  181010 운동일지
  181011 운동일지
  181014 운동일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펑셔널 무브먼트에서 운동하는 장비싸이트
멋진 사진이 있으면 보내주세요^^
 · 오늘 : 752
 · 어제 : 3,422
 · 최고 : 4,738
 · 전체 : 2,848,354
 
작성일 : 18-10-04 13:56
181004 운동일지
 글쓴이 : 기필kifeel
조회 : 10   추천 : 0  

https://blog.naver.com/236rp/221370810749

자세한 건 이쪽에.


웜업.

플랭크 30/30  10분.

데드버그 30/30 10분.

- 허리의 아치를 없앤다. 에서 넘어 강하게 바닥을 짓눌러버린다. 복부에 공기를 가득 넣어 팽팽하게 만들어 누른다.

힙레이즈 30/30 10분.

-다리 사이에 작은 물건(물티슈, 쿠션, 마사지볼, 책 등)을 끼고 슬괵근과 둔근에 확실한 자극을 준다.


케틀벨 클린 엔 프레스. 16kg

1-1

2-2

3-3     x5


다시 또 허리 부상을 당하지 않기 위해서 복압에 신경 썻습니다.

한 동작마다 기압을 줘서 하니까 더 좋더라구요.


평행봉 10 x5

푸쉬업 20 x5

풀업 3 x5


단일 세트로 했고 케틀벨과 맨몸운동 모두 쉬는 시간은 최소화했습니다.


마무리.

케틀벨 스모데드리프트 24kg 등척성운동.

각 구간별 30초씩 5회 반복.


바닥자세 30초.

탑자세 30초.

중간자세 30초.


여기서도 허리과신전, 복압, 둔근, 고관절의 경사를 신경쓰면서 했습니다.


모두 아프지 않고 운동해요!~!


 
 

Total 2,48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2488 181014 운동일지 기필kifeel 10-15 3190 0
2487 181011 운동일지 기필kifeel 10-12 8458 0
2486 181010 운동일지 기필kifeel 10-11 8670 0
2485 181008 운동일지 기필kifeel 10-09 9170 0
2484 181007 운동일지 기필kifeel 10-08 9428 0
2483 181004 운동일지 기필kifeel 10-05 9912 0
2482 181004 운동일지 기필kifeel 10-04 10154 0
2481 181002 운동일지 기필kifeel 10-03 10600 0
2480 181001 운동일지 맨몸운동 기필kifeel 10-02 13684 0
2479 180927 운동일지 예지사랑 09-28 17224 0
2478 180920 운동일지 기필kifeel 09-21 21600 0
2477 180919 운동일지 기필kifeel 09-20 22224 0
2476 180917 운동일지 기필kifeel 09-18 22144 0
2475 180916 운동일지 기필kifeel 09-17 21724 0
2474 180913 운동일지 기필kifeel 09-14 21950 0
2473 180912 운동일지 기필kifeel 09-13 22454 0
2472 180911 운동일지 기필kifeel 09-12 22500 0
2471 180604 - 율전동 운동 일지 개구장이76 06-04 75974 0
2470 180514 - 율전동의 운동 개구장이76 05-14 81720 0
2469 180430 - 나의 운동 일지 개구장이76 05-01 82170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