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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09-10-16 06:58
[두번째도전자] <1주차 4일째> 091015 " 박점_쓰모_키핑 "
 글쓴이 : 3WCrossFit
조회 : 6   추천 : 0  

넷째날 우드 :

박스점프 30cm 25회 + 7kg 쓰모데드맆 21회 + 점핑풀업 10회
10분동안 최대한 많은 라운드하기


워밍업 : 스트레칭 + 덤벨스윙 + 박스점프 + 쓰모데드맆하이풀 연습.



WOD
:

박스점프 30cm 25회 + 7kg 쓰모데드맆 21회 + 점핑풀업 10회
10분동안 최대한 많은 라운드하기



추가운동 : 헬로우락 3세트 + 프론트 브릿지 30초 4세트









세츠나 09-10-16 12:18
답변  
으 보기만해도 빡셔보임...
     
3WCrossFit 09-10-16 12:29
답변  
조합자체가 벌써 숨통을 끊어놓겠다는.. 그런 의지가 보이는 조합이에요;;;
두번째도전자는 감기가 걸려서 숨쉬기가 힘든상태임에도 불굴의 의지로 해내셨답니다~
민영수산대표 09-10-16 13:06
답변  
이제야 후기 남기네요..-_-
어제 처음으로 크로스핏으란게 이런거란것을 느꼇습니다;
더군다나 감기까지 걸려서 죽을뻔 했는데 옆에 분들의 응원덕분에 열심히 하게됐지요,

박스점프 양발로 뛰었을때가 편했지만; 하다보니 다리가 풀리더군요..-_-;(충분한 스트레칭이 필요한거같음;;)
두번째 쓰모데드맆 할때는 하다보니깐 허리가 굽어지면서, 자세를 당췌 잡을수가 없더군요..
세번째 점핑풀업은.. 그냥 열심히 했습니다;;

이렇게 한세트 하고 나서.. "끝났다... 별거아니네.." 라고 생각한 순간..
"야!! 계속해야지.!!" 이 한마디.........
속으론.. "ㅅㅍ...."

심장이 터져버릴꺼 같더군요.. 하지만 하고 나서 보니깐 뿌듯하기도 하고~
집에 도착해서 한통의 문자..
"미안하다;;니 쓰모데드맆 15회씩이엇다" 란말이.......
하늘이 무너지더군요...... 젠장..ㅋ

이렇게 운동하면.. 금방.. 몸짱되겠어요..ㅋ 여러분도 수고욤~_~
FowAn 09-10-16 21:16
답변  
유대표 미안해..ㅠ.ㅠ 내가 잘못 했따..ㅠ.ㅠ

지못미..ㅠ.ㅠ
불량접속자 10-12-18 08:55
답변  
몸짱은 할수있어요^^ 자! 힘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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