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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09-10-13 07:16
[두번째도전자] 두번째 도전자
 글쓴이 : 3WCrossFit
조회 : 6   추천 : 1  
아래의 모든수치는 동네헬스장 어디에서나 볼수있는 기계로 인바디체크를 한것입니다^^
그걸 그대로 옮겨놓은 겁니다.

성별 : 남자

나이 : 20대 중후반

키 : 173cm

몸무게 : 83.9kg ( 표준범위 : 59.0 ~ 75.7 )

골격근량 : 32.5kg ( 28.1 ~ 34.4 )

체지방 : 26.1kg ( 표준범위 : 7.9 ~ 15.8 )

체수준 : 42.4kg ( 표준범위 : 37.0 ~ 45.3 )

BMI (Body Mass Index) : 28.0 ( 표준범위 : 18.5 ~ 23 ) 과체중

체지방율 : 31.1% ( 표준범위 : 10 ~ 20% )

복부지방율 : 0.91 ( 표준범위 : 0.75 ~ 0.85 ) 복부비만

기초대사량 : 1619kcal ( 표준범위 1664 ~ 1951kcal)

근육조절 : 0kg

지방조절 : - 15.9kg







운동경력 : 12 ~ 14개월전 저와 약 4~5개월정도 헬스 + 수영을 같이 하였습니다.
그때도 살을 빼기위해서 시작하였지만,
이분의 업무상 중간에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이분은 어린나이에두 불구하고 민영수산대표십니다. (청년실업가이십니다.)
수산업의 특성상 새벽에 일해야한다는 단점으로인해 부족한잠, 잦은 야식과 폭식, 업무스트레스등으로 시달려,
몸상태가 엉망이며, 아주 적은 활동량에도 피로를 호소하는등 전체적으로 체력자체가 약하십니다.
또한 잦은야식과 폭식으로 인하여 체지방률의 30%가 넘어가며, 감소해야할 지방이 16kg이나 되십니다.

스스로 건강해지고 싶지만, 여건상의 이유로 미룰수밖에 없었던,
그러면서 점점 몸이 망가져가는걸 지켜볼수밖에 없는,
어쩌면 우리 사회에서 가장 흔하게 볼수있는 현대인의 모습이 아닌가 싶습니다.

세츠나 09-10-13 14:47
답변  
오오 힘내세요.'ㅡ'/

시작부터 근조절이 0kg인건 조금 부럽네요 ㅎㅎ
FowAn 09-10-13 15:26
답변  
우리 유대표.. 후 힘내. 월컴~ 가시밭길.ㅎ
민영수산대표 09-10-13 21:30
답변  
저거.. 근조절이 모야...-_-?
     
8080 09-10-13 23:09
답변  
근육량 조절이요ㅎㅎ
FowAn 09-10-14 13:25
답변  
근육이 많아두 줄여야 하거든.
불량접속자 10-12-18 08:51
답변  
와우!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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