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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09-10-14 06:52
[첫번째도전자] <4주차 2일째> 091013 " 30머슬업 "
 글쓴이 : 3WCrossFit
조회 : 6   추천 : 0  

스물셋째날 우드 : 60 의자에 발올린 비기너풀업 + 60 바딥스



워밍업 : 20파운드 메디슨볼 클린 + 월볼샷 + 풋샵 + 스쿼트



WOD
: 60 의자에 발올린 비기너풀업 + 60 바딥스



추가운동 : 없음.







FowAn 09-10-14 13:27
답변  
화요일 우드..ㅠ.ㅠ

비버너 풀업은 그냥 그렇다 치는대.

딥스 할땐느 정말..
어께랑 삼두 이두 승모근이 굳어 버린 느낌.;;

오늘(수요일)두 통증이 상당 하내여...ㅠ.ㅠ
저녁에 쓰러스터 원렙인대.;
상당히 지장이 있을듯.;;

다들 맘 독하게 먹구 해야 할듯할 우드내여.;

다들 화이팅이요.^^
불량접속자 10-12-18 08:52
답변  
할떄 빡시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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