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UNCTIONAL MOVEMENT ▒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
펑셔널 무브먼트에서 운동하는 장비싸이트
멋진 사진이 있으면 보내주세요^^
 · 오늘 : 224
 · 어제 : 598
 · 최고 : 4,738
 · 전체 : 3,369,766
 
작성일 : 11-12-20 13:27
스콰트랙 만들었습니다.
 글쓴이 : ruydoo
조회 : 60   추천 : 0  








집에 남는 파이프로 만들었습니다.

추가적인 용접도 하고 생각보다 튼튼합니다.


스콰트 100kg까지 늘릴껍니다.ㅎ

그런데 겨울이라 밖에서는 운동 못하겠네요 너무춥네요

종목발굴 11-12-20 14:01
 
밖에 설치되어 있다면..손구락이 얼어버릴듯.... 겨울에는 힘들겠네요~
반디꾼 11-12-20 15:09
 
우와 저런 공간이 있는다는거 자체가 부럽네요.
자토이치 11-12-20 15:30
 
혹시 전에 시실로프걸어놓은 사진올리시지 않았나요 ^^
정말 환경이 부럽습니다 눈,비와도 상관없고
스콰트랙 만드신 솜씨도 좋고 링이 걸려있는 졍겨움 ㅋ 너무 좋습니다
3WCrossFit 11-12-20 17:40
 
최고의 공간입니다ㅠㅠㅠ
날 좋으면 야외에서 진짜ㅋㅋㅋ
아웃도어피트니스를 몸소 실천하시는군요!!!
사냥하는자 11-12-20 19:30
 
좋네요. 공간도 넓고...
이렇게 지난날 생각해보면 운동기구가 오히려 많지 않을때가 운동 더 열심히 했던거 같아요.

열정이 느껴지는 기구네요.

파워랙처럼 세이프티바도 있고.. 훌륭합니다.

음...스쾃시에 목뒤에 받침으로 된 저거는 100kg목표 하신다면 빼고 저중량부터 어깨/승모 적응하시길 권합니다.

저두 첨엔 저거 했었는데, 중량 늘수록 미끌어지는 느낌도 나고 촥 붙는 느낌이 안나요.

빼고 하면 첨엔 좀 아픈데, 조금 하다보면 바가 딱 달라붙는 지점이 생겨요.
rabbit 11-12-21 00:35
 
아, 부럽습니다.
얼마전 처분해버린 토탈벤치가 그립네요. ㅠㅠ
사는것 11-12-21 02:44
 
으아 부럽네여  완전 탐납니다ㅋㅋ
미친스피드 11-12-21 09:35
 
제가 좋아하는 아시바 파이프네요. ㅎㅎ
junewoo 11-12-21 11:04
 
아주 지대로네요  공간 매우 부럽습니다
도노노 11-12-21 11:39
 
와우... 장인정신이 보입니다!
롸미 11-12-22 02:26
 
굉장히 좋네요. 바만 나중에 올림픽바로 바꾼다면 아주 좋겠네요. 조금 개조가 가능하다면 이동식 벤치 하나 사서 벤치프레스도 될것이고
 
 

Total 5,05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생존신고합니다. (19) 3WCrossFit 12-31 12338 2
4951 오늘도 열심히 돌다 왔습니다! (3) 도사부 04-08 60524 0
4950 15분에 스쿼트 800개 가능하신분 (4) 파란큰곰 06-30 60378 0
4949 생존신고 (1) 예지사랑 08-09 60224 0
4948 러시아인들에게 케틀벨이란 (14) 도사부 03-23 60170 0
4947 한팔 턱걸이 (18) 롸미 12-11 60104 0
4946 [사진 있음]RKC 24kg kettlebell 잘받았어요. 품질 좋네요. (6) 사냥하는자 11-25 60082 1
4945 손목보호대 추천 요청. (13) 종목발굴 06-19 60036 0
4944 스콰트랙 만들었습니다. (11) ruydoo 12-20 60028 0
4943 이게 진정한 패키지이죠 ㅋㅋ (9) ArmyP 04-07 59892 0
4942 케틀벨스윙 매일 300개씩 (4) Strength 05-17 59832 0
4941 불사조 철봉 3만원 팝니다 (2) 배고픈권투선수 05-26 59820 0
4940 오늘은 스쿼트와 벤치프레스를 했습니다. (9) 아가 03-12 59778 0
4939 펑무벨 하드 ver.2 개봉기 + 포인트 인증샷 (3) 조둥 10-22 59712 1
4938 오버헤드 스쿼트가 왜 교정이 되나요? ㅎㅎ (4) 오원장 11-28 59684 0
4937 대한민국의 흔한 예비역의 무릎, 그리고 크로스핏 (9) sexycore 02-01 59492 0
4936    이것도 참고로 한 번 읽어보시고 (4) 크리스토리스 03-17 59354 2
4935 지난주 생로병사 보셧나요 (8) 아오지근무 01-31 59352 0
4934 제퍼슨 스쿼트를 알려주셔섯 감사합니다. (6) 아임넘버원 09-05 59324 0
4933 이 동작 운동 동작이라고 할 만 한가요? (4) 개구장이76 01-26 59220 0
4932 SFG 써트에서 펑무벨 도열을 볼걸 생각하니 기대됩니다. (4) 조둥 08-26 59076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