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UNCTIONAL MOVEMENT ▒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
펑셔널 무브먼트에서 운동하는 장비싸이트
멋진 사진이 있으면 보내주세요^^
 · 오늘 : 308
 · 어제 : 418
 · 최고 : 4,738
 · 전체 : 3,327,905
 
작성일 : 15-01-31 05:28
한평 스콰트 핸드랙.. 또는 여타 다른 랙에 관해 질문좀 드립니다..
 글쓴이 : 류슬
조회 : 16   추천 : 0  

철봉이 하고싶어 얼마전에 문틀 철봉을 사서 달았습니다...
근데 기숙사 감사니 뭐니 한다며 그딴거 있으면 안되다고 치우라고 하더라구요...ㅠㅠ...
핸드랙 입고되면 구입 예정이었는데 문틀 철봉이 안된다니 핸드랙보다 조금 더 놓은 스쿼트랙으로 사서 철봉겸 사용할수 있을까 해서 질문드립니다.. 최대높이가 170cm이라고 되어있고 제 키가 174이기 때문에 무릎 굽히고 하면 충분한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너무 위험한 짓일까요?ㅎㅎ 분리형 랙은 다소 위험하다고 하긴 하는데.. 혹시나 사용해보신분 있으면 귓띔좀 주세요...ㅎㅎ

홍차매니아 15-01-31 21:21
 
분리형 랙으로 턱걸이는 가능하기는 다소 위험합니다.
     
류슬 15-02-04 02:52
 
그렇겠죠?ㅠㅠ 독립하기전까진 데드리프트보다 턱걸이가 더 재밌는데 ㅠㅠ... 아쉽내요
winning 15-02-02 19:02
 
일단 재고자체가 많이 없죠
     
류슬 15-02-04 02:52
 
그러게요 언제 입고될지.. 쩝;;
 
 

Total 5,05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생존신고합니다. (17) 3WCrossFit 12-31 4948 2
4851 크로스핏 구인구직은 어디서 이루어지나요? 알려주시며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4) Orange 03-04 16978 0
4850 IKSFA의 케틀벨 스포츠 세미나 2차 할인기간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도사부 02-26 15946 0
4849 미루고 미루던걸 드디어 했습니다 ㅋㅋㅋ 산수도 02-24 17800 0
484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산수도 02-18 16408 0
4847 4년만에 다시 들어와보네요 ㅎㅎ (1) 군바리흑그흐그 02-17 15586 0
4846 오랜만에 글써봅니다. (6) 산수도 02-11 12594 0
4845 케틀벨 무게에 대해서 문의드려요. (6) 류슬 02-08 15028 0
4844 네이버 건강상식 수준이란게...... (3) 홍차매니아 02-07 18426 0
4843 원래 살짝 부딪혀도 케틀벨 도색이 벗겨지나요? (2) 할로우 02-04 20344 0
4842 감사합니다 코치님 (2) frigedo 02-02 15738 0
4841 식단에 대해 문의쫌드립니다.. (1) 크로스피잇짱 02-01 16872 0
4840 아이고오 .. (6) 후들후들 01-31 16326 0
4839 한평 스콰트 핸드랙.. 또는 여타 다른 랙에 관해 질문좀 드립니다.. (4) 류슬 01-31 16362 0
4838 지온에서 2월달에 주짓수 세미나가 열립니다. (7) 도사부 01-30 20112 0
4837 케틀벨과 불가리안백 둘 중 코어에 가장 적합한게 먼가요? (2) 할로우 01-24 16202 0
4836 케틀벨에 이니셜이나 마크 넣는 법이 있나요? (5) 할로우 01-24 15972 0
4835 케틀벨 스내치 중량도전해봤습니다 ^^ (9) 도사부 01-23 18042 0
4834 수도관에 대한 잡생각 (2) 홍차매니아 01-22 17156 0
4833 인바디 측정했는데 체지방이 22% 입니다 .. ㅠㅠㅠㅠ하하 우짜면 좋죠 .. 10% 6월말까지 감량 목표인데 도… (2) 크로스피잇짱 01-20 21258 0
4832 원암스윙 요통....?? (2) 류슬 01-20 20534 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